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판 상세
제목 [매일경제] 바이오코즈글로벌코리아 '덤액츄얼리' 8개국 수출 쾌거
작성자 덤액츄얼리 (ip:)
바이오코즈글로벌코리아가 판매하고 있는 덤 액츄얼리와 마스크팩 스킨액츄얼리 제품. [사진 = 바이오코즈글로벌코리아]
사진설명바이오코즈글로벌코리아가 판매하고 있는 덤 액츄얼리와 마스크팩 스킨액츄얼리 제품. [사진 = 바이오코즈글로벌코리아]

생명과학 기업 바이오코즈글로벌코리아가 싱가포르에서 글로벌 기업 `SRS 라이프 사이언스`(SRS LIFE SCIENCE)와 함께 해외 8개국에 피부 건강 제품인 `덤 액츄얼리`(Derm Actually)를 판매하는 개런티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


19일 바이오코즈글로벌코리아(대표 송혜령)는 "바이오코즈글로벌코리아가 보유한 바이오 제품의 우수성이 앞으로 SRS 라이프 사이언스가 확보한 글로벌 유통망을 타면 커다란 시너지 효과가 생길 것으로 보인다"며 이같이 밝혔다.


SRS 라이프 사이언스는 20개국 이상에서 바이오 제품을 판매·유통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호주에서 디지털 헬스케어 사업을 하는 메디슨(M3dicine)사 제품에 대한 유통 능력을 인정받아 세계 각지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번에 판매 계약을 맺은 덤 액츄얼리는 국내에서 신촌 연대 세브란스 병원과 피부과 등에서 피부 트러블이 있는 사람들에게 판매되고 있는 병원 전용 화장품이다. 그동안 미국, 중국, 싱가포르 등에서 해외 진출 작업을 펼쳐온 결과 이번에 동남아시아를 포함해 중앙아시아, 북·남아메리카로까지 판매망을 넓히게 됐다.


바이오코즈글로벌코리아에 따르면 코로나19 팬데믹(감염병 대유행)을 맞아 덤 액츄얼리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높아지고 있다. 세계 각국에서 마스크 착용이 의무화되면서 피부 트러블과 질환을 호소하는 사례가 늘어나면서다.


바이오코즈글로벌코리아 관계자는 "덤 액츄얼리가 피부 보호와 피부 장벽 강화에 커다란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게 이번 계약이 맺어진 주된 요인"이라고 말했다.


실제로 덤 액츄얼리는 각종 연구를 통해 피부 트러블 예방·보호에 탁월한 효능을 지닌 것으로 입증됐다.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바이오코즈글로벌이 자체 개발한 세포재생물질 SPM(Super Protein Multifunction)이 핵심 원료다.


SPM은 바이오코즈글로벌이 10년 이상 줄기세포 배양액을 연구하는 과정에서 개발해낸 체내 유래물질이다. 배양액을 이루는 여러 영양소를 성분별로 분석해 안전하면서도 세포 재생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효과가 빼어난 인자만을 뽑아내 개발했다. 국내에서는 2017년에, 미국에서는 지난 7월에 특허 등록됐다.


한편 바이오코즈글로벌코리아는 현대홈쇼핑 17년차 쇼호스트 출신인 김정은씨와 연합뉴스TV 아나운서 출신 박현식씨 등을 내세워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자사 제품을 적극 소개하고 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